김연아, 포레스텔라 최애곡 ‘이 노래’.. ♥고우림 “첫만남→결혼식에 불러” (‘편스토랑’)[순간포착]
OSEN 박하영 기자
발행 2025.11.15 06: 15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김연아가 좋아하는 포레스텔라 곡이 공개됐다. 
14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고우림이 포레스텔라 멤버들을 초대해 음식을 대접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고우림은 감자 과자와 당근을 활용한 꽈당샐러드를 시작으로 함박스테이크, 봉다리해물찜 요리를 선보였다. 이때 강형호는 “우림이가 연아랑 결혼하게 된 거는 민규가 큰 다리 역할을 하지 않았냐”라고 언급했다. 과거 조민규는 김연아와 고우림의 오작교 역할을 했다고.
고우림은 “형과 함께했던 식사 자리를 시작으로 싹이 튼 거니까”라고 고마움을 드러냈고, 조민규는 “두 분이 인연이었던 거죠”라고 답했다.
그러자 스튜디오에서 효정은 “포레스텔라 곡 중에 김연아의 최애 곡은 없냐”고 물었다. 고우림은 ‘인운알트라비타(In Un'altra Vita)’ 곡을 꼽으며 “또 다른 삶에서 라는 곡이 있다. 팀 결성되고 처음으로 경연 프로그램에서 부른 곡이다”라고 설명했다.
특히 “연아 씨를 처음 만났던 아이스 쇼에서도 그 곡을 불렀다. 그리고 제 결혼식에서 멤버들과 함께 불렀다. 의미가 있는 곡이다”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mint1023/@osen.co.kr
[사진] ‘신상출시 편스토랑’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