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발 투혼' 박재범, 다리 골절+인대파열 됐다.."재활중, 70% 회복"[핫피플]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25.11.16 16: 05

최근 목발 투혼을 펼쳤던 가수 박재범이 골절 및 인대가 파열된 상태였던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16일 한국일보 보도에 따르면 박재범은 다리 골절 및 인대 파열 부상을 당했다.
박재범은 지난달 돌연 왼쪽 다리에 깁스를 하고 목발을 짚은 근황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이같은 상태로 찍은 셀카를 자신의 SNS에 게재하며 "Its gonna be ok (괜찮을 거야)"라는 다짐을 전했다.

15일 서울 종로구 당주동 포시즌스 호텔 서울에서 더블유 코리아 제20회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자선 포토 행사가 열렸다.이날 TXT 수빈, 고수, 고현정, 공명, 그레이, 김민하, 김세정, 김영광, 김영대, 김지석, 노상현, 노정의, 덱스, 르세라핌(채원, 카즈하), 몬스타엑스(형원, 셔누), 문소리, 바밍타이거, 박규영, 박은빈, 박재범, 변우석, 수현, 스트레이키즈(방찬, 승민), 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슈화, 우기), 아이브 레이, 안유진, 장원영, 아일릿(윤아, 모카, 민주, 원희, 이로하), 에스파(카리나, 윈터, 지젤, 닝닝), 엔믹스(해원, 설윤), 엔하이픈(성훈, 제이크), 엔하이픈(정원), 엘리스, 올데이프로젝트(애니, 타잔, 베일리, 영서, 우찬), 우원재, 원지안, 이동휘, 이민호, 이수지, 이수혁, 이영애, 이유미, 이준혁, 이준호, 이채민, 임수정, 임지연, 있지(예지, 유나), 장윤주, 전소니, 전소미, 전여빈, 정려원, 정해인, 조유리, 추영우, 코드쿤스트, 크리스탈, 키키(지유, 이솔, 수이, 하음, 키야), 태양, 하정우, 화사, 효연 등이 참석했다.박재범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10.14. /jpnews@osen.co.kr

이후 박재범은 각종 행사에도 깁스와 목발을 한 상태로 모습을 드러냈으며, 무대를 꾸미기도 했다. 뿐만아니라 부상 중에도 자신이 프로듀싱한 그룹 LNGSHOT(롱샷)의 홍보를 위해 적극 나서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이달 초에는 "걸을 수 있는 게 어디야"라는 의미심장한 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던 바. 당초 박재범의 다리 부상 상태나 정확한 원인에 대해서는 공식적으로 알려진 부분이 없는 만큼 우려를 자아냈다.
이런 가운데 박재범은 최근 목발 없이 춤을 추는 모습을 공개해 건강을 회복한 근황을 알렸다. 뿐만아니라 지난 14일 열린  '스포티파이 하우스 서울(Spotify House Seoul)' 2일차 행사에서도 목발 없이 무대에 올라 공연을 펼쳤다.
이와 관련해 박재범은 한국일보와의 인터뷰를 통해 "부상을 입은 지는 한 달 반 정도 됐다. 덤블링을 하다가 골절이 조금 됐고, 인대가 80% 정도 찢어졌다"며 "지금 6~70% 정도 회복됐다. 목발은 이제 하지 않고 재활을 열심히 하고 있다"라고 구체적인 상황을 알렸다.
한편 박재범은 지난 2022년 MORE VISION(모어비전)을 설립한 뒤 다양한 아티스트를 영입해왔다. 이후 지난 9월 대학 축제를 통해 내년 1월 LNGSHOT(롱샷)이라는 보이그룹을 선보일 것을 예고했으며, 이들의 무대를 최초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그는 이번  '스포티파이 하우스 서울' 공연에서도 롱샷과 합동무대를 하며 데뷔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