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측 "다리 부상으로 골절+인대 80% 파열..목발 없이 재활중"[공식]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25.11.16 17: 12

가수 박재범이 골절 및 인대 파열 부상을 입은 뒤 현재 재활 치료 중이라고 밝혔다.
16일 박재범 소속사 모어비전(MORE VISION) 측은 OSEN에 "박재범은 부상으로 골절 및 인대가 80% 찢어진 상태에서 6-70% 회복된 상태라, 현재는 목발 없이 재활 치료 중입니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박재범은 지난달 돌연 왼쪽 다리에 깁스를 하고 목발을 짚은 사진을 찍어 올려 눈길을 끌었다. 그는 "Its gonna be ok (괜찮을 거야)"라는 다짐을 전했고, 이후 각종 행사에 목발을 한 상태로 모습을 드러내 무대를 꾸미는 등 부상 투혼을 이어갔다.

15일 서울 종로구 당주동 포시즌스 호텔 서울에서 더블유 코리아 제20회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자선 포토 행사가 열렸다.이날 TXT 수빈, 고수, 고현정, 공명, 그레이, 김민하, 김세정, 김영광, 김영대, 김지석, 노상현, 노정의, 덱스, 르세라핌(채원, 카즈하), 몬스타엑스(형원, 셔누), 문소리, 바밍타이거, 박규영, 박은빈, 박재범, 방탄소년단 RM, 제이홉, 뷔, 변우석, 수현, 스트레이키즈(방찬, 승민), 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슈화, 우기), 아이브 레이, 안유진, 장원영, 아일릿(윤아, 모카, 민주, 원희, 이로하), 에스파(카리나, 윈터, 지젤, 닝닝), 엔믹스(해원, 설윤), 엔하이픈(성훈, 제이크), 엔하이픈(정원), 엘리스, 올데이프로젝트(애니, 타잔, 베일리, 영서, 우찬), 우원재, 원지안, 이동휘, 이민호, 이수지, 이수혁, 이영애, 이유미, 이준혁, 이준호, 이채민, 임수정, 임지연, 있지(예지, 유나), 장윤주, 전소니, 전소미, 전여빈, 정려원, 정해인, 조유리, 추영우, 코드쿤스트, 크리스탈, 키키(지유, 이솔, 수이, 하음, 키야), 태양, 하정우, 화사, 효연 등이 참석했다.박재범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10.15. /jpnews@osen.co.kr

이후 이달 초 "걸을 수 있는 게 어디야"라는 의미심장한 글을 남기기도 했던 박재범은 지난 14일 열린  '스포티파이 하우스 서울(Spotify House Seoul)' 행사에서 목발 없이 무대에 올라 공연을 펼치며 회북한 근황을 알렸다.
이런 가운데 박재범이 덤블링을 하다가 골절이 됐으며, 인대 80%가 찢어진 상태였다는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우려를 자아냈다. 박재범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이같이 밝히며 "지금 6~70% 정도 회복됐다. 목발은 이제 하지 않고 재활을 열심히 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에 소속사 모어비전 측 역시 박재범이 현재 목발 없이 재활 치료에 임하고 있다고 밝히며 "아티스트의 빠른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박재범은 지난 2022년 MORE VISION(모어비전)을 설립한 뒤 다양한 아티스트를 영입해왔다. 최근에는 대학축제를 통해 내년 1월 LNGSHOT(롱샷)이라는 보이그룹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으며, 다양한 데뷔 프로모션을 이어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